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기획전

이전다음  멈춤재생

고객 상담 안내

  • tel02-428-3515
  • fax02-428-2242
  • time오전10:00 ~오후10:00 일요일은 문의 바랍니다. H.P:010-5600-8090 무통장 입금계좌 안내 예금주 : 최진석 국민:394-21-0069-160 우리:096-110040-02-701

운영일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루어낚시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앵글러님들의 조행사진과 루어낚시조행기를 올리는 곳입니다. 많은 배스사진과 루어대상어 사진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안동호,장성호,청평호,춘천호,의암호,대청호,옥정호,충주호,경천댐,소양호,평택호,대호만,해창만)

어디로 가야될지 모르는 안동 조행기..
제목 어디로 가야될지 모르는 안동 조행기..
작성자 아이언뽀트 (ip:210.223.25.134)
  • 작성일 2007-05-14 22:55:07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372
  • 평점 0점

 안동 정출....자연스레 다음 챌린저리그는 포기해야 한다.]

이유는?

지나친 취미 생활은 이혼 사유가 된단다....자녀 양육권마저 포기해야 하고....

 

안동은 늘 어렵다. 내노라 하는 프로들도 심하게 변하는 패턴 때문에 기복이 심하고 나또한 늘 그랬던것 같다

그래서 안동만큼 가장 많은 정보들이 설왕설래하고 모두가  귀기울려 정보를 수집한다.

 

회장님과의 페어가 사전 약속 되었지만! 안동에선 늘 도움을 받고 낚시를 했지 주도적으로는 처음이였다.

게임의 참여하는 배스를 공략할 채비를 챙겼지...공략 지역을 고민하지 못했다. 

사전 충분한 준비를 못하것 또한 홀로설수 있는 기회가 없었서 였다고 생각한다.

 

게임 전부터 회장님께 맘 한구석에는 계속죄송한 마음이 들었다.

요번 정출에 최악의 마스터를 만나신게 아닌가 생각해서이다

 

본게임 시작하고 장소이동의 오류라고(포인트 선정) 생각하자 집중력이 평소보다 떨어졌고 배스가 있다는 신뢰 자체가 깨졌고....시간이 경과하자 다급해져 액션 자체도 많이 흔들렸던것  같다.

 

근러던중

우연히 캐스팅 후 잠깐 한눈을 팔고 있었는데....잠시 시간이 흐르고.....바닥 범핑을 하려하자 바닥걸림같은 묵직한 느낌만 있었지 어느 느낌도 없다...바닥이라고 느낄정도로 ....웜을 회수하려고 두번 액션을 줬는데 묵직하게 짼다....한마리..다행이 지그해드로 훅세팅이 쉽게 된것 같았다.. (캐스팅 후 아주 오랜 기다림!!!)

 

전날하고 다른 패턴!!!! 

역시 두번째 도..같은 입질......

녀석들이 하루사이에 많이 변해 있었다....많은 비와..전날 프랙티스 영향인가 보다!

 

패턴에 대응해 스플리샷으로 바꾸어 쉽게 입질은 받았으나. 이물감 때문에  쉽게 뱄었는지  지그해드보다 바늘 노출이 없다 보니까 정확한 훅셑을 못해  세번째 ,네번째,다섯번재 배스를 랜딩에 실패했다.  이런 적이 없는데....랜딩 만큼은 자신있었는데......내공 부족과 허탈함...분노..눈앞에 단상이 한칸씩 없어지는게 보였고 그때 난 돌아 버리는줄 알았다!!

추가로 애기배스한마리 추가하고 껨 끝!!!

 

조급해서 그랬는지 회장님께 많은 배려 또한 못했고 그 누구보다 회장님이 많이 잡으시길 바랬는데 ...나의 준비 부족과 심적동요로 좋은 성과를 못 올리신것 같아 죄송할 따름이다.

 

회장님이 맘이 좋으셔서 다행이지!!!!

아마 김승연회장 이였으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전기 충격기에..귀 싸대기 그리고 겜 후 경비 용역직원한테의 청계산과 북창동에서 시달림 까지.....

같은 회장님인데 이렇게 인격 차이가 나다니.....

 

아무튼, 하여튼, 여하튼 그어느 대회 보다 아쉬움이 많이 남는 정출이였다...

 

하지만 대회를 위해 많은 준비와 팀을 위해 작은 희생을 아낌없이 하신 회장님,원중연님,최병찬님,최실장님,박수응프로님 , 홍프로님 .임용빈프로 ..(아---다열거 하기엔 넘 많다)그리고  무사히 대회를 마칠 수 있게 진행에 맞춰 움직인신 회원님들의 끈끈한 사랑을 그어느  정출보다 듬뿍 보고 주고 받아서 난 지금도 피곤하지만 행복하다...

 

첨부로 단상에 오르신 조웅프로님과 김준열님회원님들 추카드리고 악조건에서 우수한 성적을 을린 늘 좋은 동생 현진이와 규석이도 진심으로 축하한다. 그리고 새로회원이 되신 하나더님과 아드님 함께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난 행복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언함사 2019-09-21 20:41: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에구.. 숨고 싶은 심정입니다만 -._
    철배님의 조행기 후반을 읽어내려 갈수록 키득키득 순간순간 웃음을 참지못해 숨넘어갑니다 ^*^ (직원들이 혼자서 웃으면 이상한X으로 볼까봐)
  • 언함사 2019-09-21 20:41: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아이언보트 철배님!!
    기본기, 체력, 마음가짐... 모든것이 부족하다고 느꼈던 부끄러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오히려 그런 시간이 있었기에 반성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홍두식 2019-09-21 20:41: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낚시하는 와중에도 마음 고생이 심하셨던것 같습니다...그심정..!! 저도 수없이 겪었던터라 충분히 공감합니다..! 어쨋든 최선을 다했기에 당신은 승리자입니다.....^^ 짝짝짝
  • 채도상(하나만더) 2019-09-21 20:41: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늦게나마 이곳 저곳 둘러 보다 환영해주신 글을 보았습니다. 어수룩한 초보 부자를 따뜻하게 환영해 주신 회장님 이하 여러 팀원님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꾸벅.

스팸 신고 스팸 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